공식 포스터 전격 공개, 17일 일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우리 보고 싶었지?” 더욱 화끈한 돌싱남녀 8인 등장…마라맛 업그레이드 예고
제작진 “시즌1 완전히 잊을 만큼 강렬한 돌싱들의 직진 연애 펼쳐질 것”
“우리 보고 싶었지?” 더욱 화끈한 돌싱남녀 8인 등장…마라맛 업그레이드 예고
제작진 “시즌1 완전히 잊을 만큼 강렬한 돌싱들의 직진 연애 펼쳐질 것”
MBN의 간판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2가 10월 17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됩니다.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며 ‘마라맛 연애 예능이라는 새 장르를 구축한 ‘돌싱글즈가 오는 17일(일) 밤 9시 20분 시즌2의 첫 회를 엽니다.
평균 시청률 1.2%로 시작해 3.4%로 최종회를 마무리한 ‘돌싱글즈 시즌1 시간대와 동일한 편성으로, ‘돌싱글즈 시리즈의 황금 타임을 구축하며 마니아들의 심장을 또 한 번 뛰게 만들 전망입니다.
앞서 공개된 '돌싱글즈2'의 티저 영상 캡쳐. /사진=MBN
시즌1 출연자들의 연애&동거 이야기에 ‘과몰입하며, 이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 또한 시즌2에 변동 없이 함께하게 됐습니다.
재혼 가정을 이룬 직후 사춘기 딸을 키우게 된 심정을 솔직히 고백, 가슴 뜨거운 공감을 자아냈던 ‘돌싱 대모 이혜영을 비롯해 이들과 같은 경험을 지닌 정겨운, 출연진들을 지켜보며 가감 없는 웃음과 눈물을 선보인 유세윤-이지혜는 이번 시즌에도 독보적인 입담으로 연애 예능의 쫄깃함을 더할 예정입니다.
'두 번째 웨딩 로드' 포스터 공개…출연진 정체 향한 기대감 상승
이와 함께 ‘돌싱글즈2의 공식 포스터가 최초로 공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포스터에서는 ‘두 번째 웨딩 로드라는 부제 아래, 시즌2의 돌싱남녀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차림의 신랑신부로 변신해 두 번째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얼굴이 가려진 출연진들의 정체가 관심을 사로잡으며, 묘한 설레임을 선사한다는 반응입니다.
제작진은 시즌1을 완전히 잊을 만큼 더욱 강렬해진 돌싱들의 직진 연애와 화끈한 동거 생활이 펼쳐지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연애담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어 시즌1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쫀쫀해진 구성과, 사랑에 솔직한 마음으로 연애 전쟁에 뛰어든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정체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돌싱 남녀들의 연애&동거 리얼리티 MBN ‘돌싱글즈2는 오는 10월 17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합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