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래소년 유빈, '비주얼 막내' 파격 변신
입력 2021-08-18 11:50 
미래소년 유빈. 제공|DSP미디어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 장유빈이 '비주얼 막내'의 파격 변신을 선사했다.
DSP미디어는 18일 0시 미래소년 공식 SNS에 장유빈의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연보라 헤어로 새로운 매력을 장착한 장유빈. HOT 버전에서는 매혹적인 눈빛을 통해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이어진 COOL 버전에서는 장유빈의 빛나는 미소로 탄생한 역대급 '남친짤'이 탄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뷔 활동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으로 여심을 무장해제 시킨 장유빈과 함께 미래소년의 컴백에 대한 글로벌 K-POP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장유빈의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음에 따라 미래소년 'Splash' 콘셉트 포토의 마지막 주자는 '재능만렙' 리더 이준혁으로 확정됐다. 이에 따라 압도적 카리스마의 ‘늑대리더가 보여줄 비주얼에도 관심이 모인다.
'Splash'는 미래소년 이준혁과 지난 앨범에도 참여한 카엘이 작사에 나서 미래소년의 음악적 성장과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KARD BM이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작사에 참여하며 빛나는 의리를 뽐냈다.
미래소년은 오는 22일과 23일 각각 타이틀곡 'Splash'의 뮤직비디오 티저 1, 2를 오픈하며, 컴백 하루 전인 24일엔 앨범 전곡 미리 듣기가 담긴 앨범 스포일러를 선물하고 전 세계 '나우'에게 설렘을 안길 전망이다.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