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국제부부, ‘한옥’ 찾아 떠난 샬린 커플…엄청난 한옥 시세 공개
입력 2021-07-14 16:08  | 수정 2021-07-14 16:10
사진=MBN '국제부부' 제공
각 나라의 ‘집’에 대한 징크스 대공개
김희철, 김정민과의 티키타카로 웃음 유발

톱 모델 샬린 커플이 은평 한옥마을을 찾습니다.

오늘(14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이하 ‘국제부부) 7회에서는 한국의 美(미)에 빠진 미국 예비 아내 샬린과 그녀의 피앙세 김솔로몬이 ‘한옥의 시세를 알아보러 갑니다.

이날 방송에서 샬린은 한옥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었어”라며 김솔로몬과 함께 곧바로 한옥을 찾아 나섭니다. 할리우드 유명 배우 안젤리나 졸리도 방문한 은평 한옥마을의 풍경이 펼쳐지자 외국인 아내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본격적으로 집 구경에 나선 샬린 커플은 구석구석을 살피며 점점 더 한옥의 매력에 빠져듭니다. 흡사 드라마에 나올 법한 세트장 같은 집에 모두가 한시도 눈을 떼지 않았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특히 한옥 집 안에 경치 좋은 ‘멍 스폿이 자리하자, 이를 본 김희철은 야~ 정민이 형 저기만 보면 두병 뚝딱이거든요”라며 김정민을 언급해 두 사람의 티키타카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전해져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합니다.

그런가 하면 스튜디오에서는 보면 볼수록 궁금해지는 한옥의 가격을 추측하기 시작합니다. 어마어마한 가격이 공개되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한다고. 과연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 한옥의 가격은 얼마일지 궁금증을 불러 모읍니다.

한편 한국의 풍수지리와 더불어 각 나라의 집에 대한 징크스가 소개됩니다. 이에 알리오나는 벨라루스에서 이사 갈 때 꼭 해야 하는 일을 밝힙니다. 여기에 터키 니다와 벨기에 엘랸, 그리고 미얀마 찬찬도 각 나라의 집과 관련된 미신을 털어놓으며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으로 흥미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 어마어마한 한옥의 가격과 각 나라의 집에 대한 징크스는 오늘(1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제부부는 7회부터 방송 요일을 변경, 앞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