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키움, 30일 SGC와 ‘SGC 스폰서데이’ 행사 진행
입력 2021-06-27 15:12 
키움히어로즈가 30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경기에 ‘SGC 스폰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키움히어로즈 팬 700명에게 선착순으로 응원타올을 나눠준다.
경기 전 팬들이 참여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장 내 이벤트 배너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SGC, ‘#노플라스틱예스글라스 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된다. 선착순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팬 200명에게 글라스락 내열강화 머그컵을 증정한다.
경기 중 이닝이벤트도 열린다. SGC와 함께하는 ‘퀴즈퀴즈 이벤트에 선정된 팬에게는 ‘SGC글라스락 샌드핑크, ‘SGC글라스락 화이트에디션, ‘SGC글라스락 픽업용기 등을 선물한다.
스폰서데이를 맞아 시구는 SGC이테크건설 토건기획팀 박정은 대리, 시타는 SGC이테크건설 화공사업팀 김강민 차장이 한다.
이날 시구를 하는 박정은 대리는 스폰서데이를 맞아 시구를 할 수 있게 돼 설렌다. SGC 임직원 모두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시타자 김강민 차장은 키움히어로즈 경기 시구를 하게 돼 영광스럽다. 선수들이 멋진 경기할 수 있도록 힘차게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GC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 기반의 집단에너지사업 선두주자로 이산화탄소 재활용을 통한 기후변화 대응에 앞장서고 있고, SGC솔루션은 세계 최초 내열강화유리 밀폐용기 '글라스락'으로 알려져 있다. SGC이테크건설은 케미칼과 건설의 전문성을 보유한 플랜트 사업의 강자로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를 중심으로 주택사업이 빠르게 성장중이다.
[안준철 MK스포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