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해성X한강, 오늘(21일) ‘더 트롯쇼’ 출격...트롯 미남들의 훈훈한 투샷
입력 2021-06-21 17:52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진해성과 한강이 ‘더 트롯쇼에 출격한다.

진해성과 한강은 오늘(21일) 밤 9시 SBS FiL, SBS MTV에서 동시 방송되는 ‘더 트롯쇼에 출연, 맛깔나는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무대를 선보인다.

‘더 트롯쇼 출연을 예고한 진해성과 한강은 잘생김이 묻어나는 투샷을 공개했다. 진해성은 블랙 셔츠에 화이트 자켓을 매치에 세련된 핸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한강은 블루 계열의 자켓을 입고 댄디한 무드를 연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풍겼다.

‘더 트롯쇼에서는 세상에 있는 모든 부모님을 향한 사랑을 절절하게 느낄 수 있는 헌정곡 ‘아버지의 한가락으로 활동 중인 진해성이 ‘니가 왜 울어 무대를, 한강은 '트롯 전국체전에서 선보였던 절절한 노랫말이 특징인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무대는 물론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곳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진해성과 한강은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을 통해 재치있는 입담과 끼를 뽐내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진해성과 재하가 꾸미는 ‘더 트롯쇼는 오늘(21일) 오후 9시 SBS FiL, SBS MT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트롯 매직유랑단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