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디아, ‘멸망’ OST ‘디스 이즈 러브’ 오늘(21일) 발매
입력 2021-06-21 08:04  | 수정 2021-06-21 08:42
손디아가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 연출 권영일,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앤뉴·스튜디오드래곤)의 OST에 참여했다.
‘OST 여신 손디아가 부른 ‘멸망의 여섯 번째 OST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가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his Is Love는 판타지적인 사운드와 담담하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삼각 로맨스 지나(신도현 분), 주익(이수혁 분), 현규(강태오 분)의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설렘과 동시에 느껴지는 불안한 감정, 그 안에 있는 미묘한 사랑의 무드를 표현해내 극의 몰입감을 높인다.
가창에 참여한 손디아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해 대중에게 목소리를 알렸다. 손디아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 역대급 ‘명품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 분)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이다.
한편, 손디아가 부른 ‘멸망의 여섯 번째 OST ‘디스 이즈 러브는 21일 정오 발매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뮤직앤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