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홍이 아빠' 박수홍 "곧 이사한 새 집 공개 하겠다"
입력 2021-06-18 16:42  | 수정 2021-06-18 16:45
박수홍과 그의 반려묘 다홍이 / 사진=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 캡쳐
"정말 마음씨 좋으신 주인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다홍이 아빠' 박수홍은 어제(17일),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에 집들이 예고편 영상을 올렸습니다.


박수홍은 해당 영상과 함께 '수다홍님들 저랑 다홍이의 새로운 공간을 잠깐 소개합니다. 다음 주 지나고 집들이 영상 올라간다홍. 너무 예쁜 공간이라 꾸미기가 두려울 정도인데 인테리어 가구 가전 고수님들 추천 부탁한다홍'이라는 설명도 덧붙였습니다.

영상은 반짝이는 샹들리에의 모습으로 시작했습니다. 특히나, 깔끔한 인테리어와 널찍한 부엌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박수홍 집들이 예고편 / 사진=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 캡쳐

이어 그는 정말 마음씨 좋으신 주인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제가 요리를 좋아해서 설렌다. 홍스토랑 많이 봐달라. 곧 집들이를 하는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말을 해 수많은 구독자들의 기대를 높였습니다.

앞서, 그는 SNS를 통해 이사 소식을 전하며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생각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노력해서 평생 살 집 크고 멋진 집으로 다홍님 모시겠습니다. 고생시켜 미안하다홍”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4월 친형과의 금전 갈등을 인정하고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이에 지난해 입양한 유기묘 다홍이가 큰 위로가 됐다고도 밝혔습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