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시코르 입점 기념 최대 30% 할인 행사 진행
입력 2021-06-18 15:42  | 수정 2021-06-18 18:28
[사진 = 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프리엔제는 환경보호를 위한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전 제품에 담아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이번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프리엔제의 인기상품 7가지를 최대 30% 할인하는 '웰컴 세일, 프리엔제 시코르 입점'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시코르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줄렌 캄 크림'과 이달 출시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를 비롯한 7가지 상품을 20~30% 할인한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 3매를 증정하며 '아줄렌 캄 크림' 또는 '오일프리 워터풀 젤크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젤리카 토너 미니'를 추가 증정한다.
프리엔제 인스타그램에서도 시코르 입점 기념 인증샷 이벤트와 친구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코르몰 구매 내역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거나 프리엔제 공식 계정에 시코르 입점 축하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엔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