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첫 '유스케' 출연…유희열 만난다
입력 2021-06-18 15:26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공|빅히트 뮤직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처음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9일 오전 0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이들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위한 스페셜 버전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과 또 하나의 깜짝 무대를 선보인다.
이들은 방탄소년단 RM이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제작에 참여했음을 언급, 연습실에서 RM을 만나 감사하다고 했더니 ‘멋있게 불러주세요라고 하더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 외에도 다섯 멤버는 진솔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달 31일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으로,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다.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혼돈의 장: FREEZE는 6월 19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오르며 데뷔 3년 차 K-팝 그룹이 세운 성적으로는 역대 최고 기록을 작성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 ‘빌보드 글로벌 200(미국 제외) 107위, ‘빌보드 글로벌 200 168위에 올랐고, 스포티파이(Spotify)의 ‘글로벌 톱 200 차트에서도 지난달 31일부터 6월 10일까지 11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으로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포함해 국내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 자체 최다 관왕 기록을 세웠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