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보청기업체 와이덱스가 지난 12일 온라인 이벤트 ‘올 뉴 와이덱스를 열고 새로운 브랜드 지향점과 구체적인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행사에서는 신규 BI와 초프리미엄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편된 전문가 조직, 100% 디지털화된 공정 시스템 등을 설명하며 와이덱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을 전달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와이덱스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ound like no other을 공개하며 최고의 소리를 향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브랜드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와이덱스를 핵심 브랜드로 보유한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더블유에스 오디올로지 코리아 신동일 대표는 완벽에 가까운 소리를 구현하는 제품으로 보청기의 본질인 ‘소리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인식되는 것이 회사가 나아갈 방향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행사에서는 신규 BI와 초프리미엄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개편된 전문가 조직, 100% 디지털화된 공정 시스템 등을 설명하며 와이덱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을 전달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와이덱스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ound like no other을 공개하며 최고의 소리를 향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브랜드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와이덱스를 핵심 브랜드로 보유한 글로벌 청각전문그룹 더블유에스 오디올로지 코리아 신동일 대표는 완벽에 가까운 소리를 구현하는 제품으로 보청기의 본질인 ‘소리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인식되는 것이 회사가 나아갈 방향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