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달의 소녀 츄, ‘오케이 광재매’ OST 가창…오늘(12일) ‘좋아서 좋아해’ 발매
입력 2021-06-12 19:42 
이달의 소녀 츄 ‘오케이 광자매’ OST 가창 사진=㈜블렌딩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츄가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OST를 가창한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케이 광자매 OST Part.5 ‘좋아서 좋아해가 발매됐다.

‘좋아서 좋아해는 액션과 발랄함으로 무장된 광자매의 막내 ‘광태(고원희 분)와 허기진 배로 삶이 점철된 ‘기진(설정환 분)의 통통 튀는 사랑의 줄다리기를 셔플풍의 노래로 발랄하게 표현했다.

이번 곡은 ‘오케이 광자매의 음악 감독을 맡고 있는 작곡가 ‘흐미가 참여했고 츄의 청순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사랑을 시작하는 극 중 인물들의 설렘 가득한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이날치, 버나드 박, 채운에 이어 ‘오케이 광자매의 OST 대열에 합류한 츄는 그룹 이달의 소녀의 멤버로 ‘놀면 뭐하니 ‘강철부대 ‘달리는 사이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만의 명랑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최근 예능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츄는 ‘좋아서 좋아해를 통해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연출 이진서‧극본 문영남‧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로 매주 시청률을 새롭게 갱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명품 주말극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