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수원, 결혼 전제 열애 인정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 만나”(전문)[공식]
입력 2021-06-12 09:48 
장수원 결혼 전제 열애 인정 사진=DB
젝스키스 장수원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장수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2일 오전 젝스키스 장수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고맙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장수원은 소속사를 통해 젝스키스로 데뷔한 지 어느덧 25년째인 내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라고 말했다.


그는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장수원은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장수원이 1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톱 배우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설이 제기된 바 있다.

▶이하 장수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젝스키스 장수원입니다.

젝스키스로 데뷔한 지 어느덧 25년째인 제가 서로 아껴주고 이해하며 평생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팬분들께 가장 먼저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아쉽지만, 그럼에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것 같아서 기쁩니다.

코로나19로 많은 분의 어려움이 큰 시기인 만큼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언급하기 이른 상황이며 추후 다시 인사드릴 기회가 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저를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또 우리 젝스키스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장수원 올림

[이남경 MBN스타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