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지윤 특별출연, ‘결사곡2’서 첫 연기 도전...김응수와 호흡
입력 2021-06-04 14:02 
홍지윤 특별출연 사진=TV조선
‘내 딸 하자에서 홍지윤의 ‘결사곡2 첫 연기 도전 현장과 함께 OST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4일(오늘) 밤 10시 방송될 TV조선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과 ‘미스레인보우가 전국에서 사연을 보낸 찐 팬들을 직접 찾아가거나 영상통화를 통해 ‘1일 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 쇼다. 더불어 내 딸들의 솔직한 일상을 그대로 담은 ‘내 딸 탐구 영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던 내 딸들의 진솔한 모습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내 딸 하자 10회에서는 ‘트롯 바비 홍지윤이 인생 최초로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특별한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홍지윤은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 특별 카메오로 출연했던 상황.

홍지윤은 ‘묻고 더블로 가의 주인공 김응수를 상대 배우로 만나, 처음이라 더 긴장감 넘쳤던 촬영 현장에서 잠재돼있던 연기혼을 불태웠다. 홍지윤이 NG 없이 촬영을 무사히 마쳤을지, 관록의 연기력을 갖춘 특급 배우 김응수와 홍지윤이 어떻게 호흡을 맞췄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결사곡2 OST에도 참여한 홍지윤은 ‘내 딸 하자에서 최초로 OST 무대를 공개할 예정. 홍지윤이 첫 선을 보일 OST 무대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미(美) 김다현이 ‘내 딸 탐구 영역을 통해 특별한 일상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다현이 곱창집에서 처음으로 김봉곤 훈장님께 남자 사람 친구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진 것. 이를 본 스튜디오의 내 딸 언니들과 MC 삼촌들은 배신감에 휩싸여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면서도, 김다현의 풋풋한 데이트 현장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김다현이 김봉곤 훈장님께 최초로 소개하는 남자 사람 친구의 정체는 무엇일지, 그리고 급기야 훈장님을 질투하게 만든 김다현의 충격적인 한마디는 무엇일지 ‘곱창집 데이트 사건의 전말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