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경리, ‘뷰티 앤 부티 시즌6’ MC 발탁
입력 2021-06-02 17:40  | 수정 2021-06-02 17: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박경리가 뷰티 예능 ‘뷰티 앤 부티 시즌6의 MC로 발탁됐다.
박경리는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6를 이끄는 MC로서 시청자들과 소통에 나선다. 자타공인 뷰티 센스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그가 다년간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뷰티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개하는 등 솔직하고 꾸밈없는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뷰티 앤 부티 시즌6는 지난 2017년부터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며 리얼하고 생생한 리뷰를 담은 전문 뷰티 프로그램. 셀럽들의 비밀스럽고 트렌디한 뷰티 노하우부터 라이프 꿀팁까지 유익한 재미를 담아내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그동안 박경리는 뛰어난 피지컬에 트렌디한 패션 감각,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한 화장법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캣츠 아이 메이크업은 수많은 커버 영상을 양산해낼 만큼 화제가 되기도 했다.

평소 이런 노하우를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해 팬들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왔던 박경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 등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해소해줄 전망이다.
박경리는 가수, 예능 활동은 물론이고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안기부 요원 ‘고윤주의 청춘 시절을 그려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진정한 ‘멀티플레이어 다운 역량을 펼치고 있는 그의 전방위적 활동에 높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박경리가 출연하는 ‘뷰티 앤 부티 시즌6는 오는 6월 19일(토)에 첫 방송된다.
happy@mk.co.kr
사진 ㅣ민필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