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떼아모르’ 첫 미니앨범 위시(WISH) 발매
입력 2021-06-02 15: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4인조 크로스오버그룹 레떼아모르가 첫 미니앨범 위시(WISH) 발매를 알렸다.
위시(WISH)라는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앨범은 레떼아모르가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모든 의지와 바람을 꾹꾹 눌러 담은 앨범이다.
레떼아모르의 소속사 포트럭 주식회사는 공식 계정을 통해 2일 미니앨범 위시(WISH)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레떼아모르의 각 멤버가 깔끔한 올 화이트 재킷을 입고 알 듯 모를 듯한 눈빛의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레떼아모르 멤버 4인은 깔끔한 정장과는 대조적인 거친 느낌의 배경에서 강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미니앨범 위시(WISH)에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6월 17일 각종 음원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앨범 수록곡 중 1곡은 선공개 곡으로 확정되어 9일 오후 6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레떼아모르의 리더 길병민은 결성 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멤버들도, 팬들도 오랜 기간 기다려온 만큼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만한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고 말했다.
레떼아모르는 국가대표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 청량한 음색과 뛰어난 테크닉의 테너 김민석,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달콤 보컬리스트 김성식, 낭만을 노래하는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4인조 그룹으로 JTBC ‘팬텀싱어 시즌 3에서 결성됐다.
happy@mk.co.kr
사진 ㅣJT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