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쌔끈보이즈 로꼬 “그룹 내 열애설? 키 큰 여자 좋아해”...넉살 탈락
입력 2021-06-02 14:0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지영 인턴기자]
힙합 보이그룹 쌔끈보이즈 로꼬가 그룹 내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에는 ‘쌔끈보이즈의 열애설부터 불화설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쌔끈보이즈는 ‘궁금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쉬는 시간마다 Q&A 시간을 가졌다.
먼저 멤버 사이에 열애설이 있나요?”라는 질문을 뽑은 던밀스는 예민한 질문 나왔다"라며 당황했다.

박재범은 지금 우리 사이에 열애설 있냐고?”라며 이해가 안 간다는 듯 소리치더니 이내 깨달은 듯 아 우리 혼성그룹이어서?”라며 넉살을 가리켰다. 이는 넉살의 별명인 ‘넉언니, ‘넉살언니를 염두에 둔 것.
박재범은 얘랑 누가 사귀냐”며 진저리쳤고 넉살은 저는 조금 말을 아낄게요”라며 수줍어했다.
박재범은 어쨌든 저는 친형제라서 불가능하고 던밀스는 결혼했다. 그런 로꼬밖에 없다”라며 선택적 가족 놀이를 언급했다. 가족놀이란 던밀스가 로꼬의 아버지이고, 박재범과 넉살은 쌍둥이라는 콘셉트다.
넉살은 로꼬, 나 서운할 수 있어”라며 무언의 압박을 던졌고 로꼬는 나는 키 큰 여자를 좋아한다”라며 재치있게 상황을 빠져나갔다.
이내 현실을 자각한 박재범은 이렇게 말도 안 되는 질문을 오랫동안 답변해야 한다는 게 싫다”라며 답변을 끝내 웃음을 안겼다.
박재범 던밀스 로꼬 넉살이 뭉친 힙합그룹 쌔끈보이즈는 지난달 28일 데뷔곡 '궁금해(Prod. GRAY)'를 발매했다. '궁금해 (Prod. 그레이)'는 여심 공략을 위한 쌔끈보이즈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세레나데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유튜브 ‘딩고 프리스타일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