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어덜트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처음으로 애슬레저 라인을 선보인다.
애슬레저웨어로 선보이는 '더그레이스 by 크로커다일레이디' 컬렉션은 건강하고 젊게 살기 위해 과감한 투자와 소비를 주저않는 여성 소비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탄탄한 기본 라인업 상품을 구성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더그레이스 by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일상 속 모든 활동에서 연령이나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더그레이스' 상품과 함께하며 아침 요가를 시작으로 장보기, 점심약속, 갤러리투어, 오후 산책, 주말 여행, 테라스 가드닝까지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일상과 운동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디자인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더그레이스는 감각적인 디자인, 고급스러운 컬러와 완벽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숨쉬는 크롭탱크, 쿨링 반팔 티셔츠, 데일리 5부 티셔츠, 데일리 조거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더그레이스 by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016년 론칭한 우먼스 애슬레저 브랜드 '프런투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투스톤에프앤씨와 협력해 우먼스 액티브 웨어로 패션 시장에 선보인 제품이다. 편안한 핏 넉넉한 사이즈, 자체 개발 소재, 동양인에게 어울리는 컬러 사용 등이 특징으로 누가 입어도 편안하고 거부감이 없는 애슬레저웨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더그레이스 by 크로커다일레이디' 론칭은 패션그룹형지 통합 온라인몰인 형지몰과 직영 양재점, 광명점, 안산선부 등 25개점을 통해 판매하며 향후 매장 및 상품 구성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영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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