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승기♥이다인, 열애 인정… 소속사 “좋은 감정, 서로 알아가는 중”[전문]
입력 2021-05-24 13:40  | 수정 2021-05-24 14: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와 배우 이다인(30)이 사랑에 빠졌다.
24일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승기와 이다인이 지난해 말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연예계 선후배로 친분을 쌓아왔던 두 사람이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 1년째 연인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것. 이승기는 tvN 수목극 ‘마우스 촬영 일정이 없는 날엔 이다인을 만나 데이트를 즐겼으며, 측근들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조심스럽게 알려왔다는 것.
특히 ‘골프라는 공통 취미로 두 사람이 자연스레 가까워졌으며, 밝고 건강한 모습에 매료돼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했다.
이승기는 2004년 6월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해 가수 겸 배우로 정상급 인기를 누려왔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tvN ‘화유기, SBS ‘배가본드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종영한 tvN ‘마우스를 통해 사이코패스를 연기하며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24일 17년간 함께 한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를 차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 종영한 ‘앨리스에서는 사회부 기자 김도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남겼다.
happy@mk.co.kr
<이다인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이다인 배우와 이승기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