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병아리 하이킥', 병아리 관원 6인방의 '심쿵 포인트' 전격 분석
입력 2021-05-14 09:51  | 수정 2021-05-14 10:06
/사진=병아리하이킥

MBNxNQQ ‘병아리 하이킥의 ‘병아리 관원 6인방이 한도 초과의 ‘귀염뽀짝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하는 중입니다.

‘병아리 하이킥은 하하·김동현·나태주·태미·김요한 등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이 병아리 관원들에게 태권도를 가르치는 ‘동네 학원 출격 버라이어티 예능입니다.

태동태권도장에 발을 들인 ‘병아리 6인방 최태혁·하지해·맹레오·홍채윤·최서희·이로운은 사범단의 가르침으로 매회 몰라보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각자의 매력을 폭발시키며 새로운 ‘랜선 조카의 탄생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한 명도 놓칠 수 없는 6인방의 ‘심쿵 포인트를 전격 분석해봅니다.

#‘에너자이좌 현영 아들 최태혁
현영의 아들 최태혁 군은 ‘바람의 파이터 최배달의 실제 후예답게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에너자이좌(‘본좌에서 파생된 말로, 해당 분야의 ‘최고 또는 ‘시초를 뜻하는 용어)로 등극했습니다. 사범단과의 기초 체력 훈련에서 교범 김동현의 발을 꽁꽁 묶는 ‘장사 체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누구와도 쉽게 친해지는 절정의 친화력을 보이며 태권도장의 분위기를 주도합니다. 특히 태혁 군은 수업 도중 집중력이 떨어지는 순간마다 나태주 관장과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다가도, 차분한 훈육으로 순식간에 발전하는 태도를 보여 육아의 ‘감동을 선사하곤 합니다.


#‘토끼좌 하승진 딸 하지해
토끼를 닮은 깜찍한 외모의 ‘토끼좌 하승진 딸 하지해 양은 매사 적극적인 자세로 수업에 임하며 비타민 같은 매력을 발산합니다. 국가대표 농구선수 출신 아빠 하승진의 DNA를 닮아 기초 체력 훈련에서 놀라운 ‘두 발 뛰기 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타고난 승부욕으로 1:1 대결에 진지하게 임합니다. 매회 산다라박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2개 국어 ‘능력좌 알베르토 아들 맹레오
맹레오 군은 아빠 알베르토를 닮아 한국어와 이탈리아어를 모두 유창하게 구사하는 2개 국어 능력자로, 언어뿐만 아니라 뛰어난 그림 실력으로 예술적 재능까지 드러내며 ‘능력좌의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태권도 수업에서는 사범단의 수업 내용을 가장 귀 기울여 듣는 ‘모범생으로서 성실한 재능을 보여줍니다. 김요한 사범을 꼼짝 못하게 만든, 허를 찌르는 ‘입담 또한 레오 군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명상좌 홍인규 딸 홍채윤
등장부터 대부 하하의 심장을 아프게 만든 홍인규의 딸 홍채윤 양은 5세의 어린 나이에도 누구보다 수업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병아리 관원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명상을 평온하게 진행하며 ‘명상좌에 등극하는가 하면, 버피 테스트 같은 고난도 체력 훈련도 척척 해내며 ‘물개박수를 유도합니다. 도장에서는 누구보다 의젓하지만, 집에서는 먹기 싫은 야채 반찬을 모두 뱉어내는 ‘막내美로 반전을 안깁니다.

#‘왕눈좌 키즈 셀럽 이로운
깜찍한 외모의 ‘왕눈좌 이로운 군은 첫 수업 당시 두 시간이나 도장에 진입하지 못하며 적응에 애를 먹었던 병아리입니다. 그러나 또래 친구 태혁 군을 비롯해 ‘다둥이 아빠 하하의 맞춤형 케어로 수업에 빠르게 동화되며 드라마틱한 변화를 선사했습니다. 트레저의 노래만 나오면 자동으로 일어나 완벽한 안무를 선보이고, 태혁 군과의 다툼에서도 네가 화를 내서 얼마나 무서웠다고”라고 말하며 화해를 주도하는 등, 예상외의 성숙한 매력으로 놀라움을 안기는 인물입니다.

#‘부동좌 키즈 셀럽 최서희
태동관에 입성한 후 자리에서 한 발자국도 움직이지 않아 ‘부동좌로 불린 최서희 양은 낯가림이 해제된 뒤 놀라운 ‘태권 능력을 선보이며 사범단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드는 주인공입니다. 송판 격파에서 놀라운 타격 능력을 발휘한 데 이어, 사범 김요한도 해내지 못한 ‘주먹으로 촛불 끄기를 단 한 번 만에 완벽하게 성공시켜 ‘특전사 딸의 위엄을 드러냈습니다. ‘부동좌를 탈피해 ‘에이스에 등극한 서희 양의 향후 활약에 기대가 모입니다.

한편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과 5~6세 병아리 관원들의 조합으로 폭발적인 온라인 화제성과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병아리 하이킥은 오는 4회 방송부터 편성을 변경, 기존 밤 11시에서 한 시간 반 앞당겨진 밤 9시 30분에 시청자들과 만납니다. 17일(월) 밤 9시 30분 4회가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