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나 어떡해' 김성주, SNS 중단한 사연은?…소신발언으로 인생멘토 변신
입력 2021-04-19 14:37  | 수정 2021-04-19 14:38
사진=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가 SNS를 중단한 이유를 공개합니다.

오늘(19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이하 ‘나 어떡해) 10회에서 김성주, 이유리, 홍현희, 정성호가 SNS에 대해 다채로운 의견을 털어놓을 예정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SNS 속 달라도 너무 다른 여자친구의 화려한(?) 일상이 고민인 남자친구의 사연이 소개됩니다. 좋은 형편도 아닌 그녀가 매 데이트마다 계산을 하는 것은 물론 집안에 명품이 한가득인 모습에 카운슬러들은 이상함을 느낍니다.

그런가 하면 의뢰인은 친구를 통해 또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여자친구의 이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급기야 SNS 속 세계에 빠져 사는 그녀의 모습은 스튜디오를 안타까움으로 물들입니다.


사연에 깊이 공감한 홍현희는 반성 많이 되는 것 같아요”라며 현실과 SNS 속 괴리감을 얘기하며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특히 김성주는 SNS를 하다가 중단했어요”라며 SNS를 끊은 이유를 밝히며 소신 발언을 이어간다고 해 그의 숨겨진 이야기에 궁금증이 고조됩니다.

한편, SNS로 충격적인 일까지 벌였던 여자친구에 대한 의뢰인의 단호한 결단이 공개돼 카운슬러들이 박수갈채를 쏟아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성주의 SNS 중단 이유와 카운슬러들의 4인 4색 응원을 가져온 사연은 오늘(1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 최종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