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요한, MBN 신규 예능 ‘병아리 하이킥’에서 태권도 사범
입력 2021-04-09 11:15  | 수정 2021-04-09 11:22
가수 김요한 / 사진 제공=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MBN 신규 예능 ‘병아리 하이킥에 합류해 ‘태권도 사범님으로 나섭니다.

4월 말 첫방송되는 ‘병아리 하이킥에 하하, 나태주, 김동현이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프로듀스 X 101 출신 그룹 위아이(WEi)의 멤버 김요한이 MBN 신규 예능 ‘병아리 하이킥에 합류해 ‘태권도 사범님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병아리 하이킥은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이 동네에 태권도장을 열어 유소년 ‘병아리들을 가르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김요한은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잘 알려졌으며 ‘준비된 태권도 사범으로 아이들을 가르칠 예정입니다. 김요한은 전국체전에서 두 번이나 우승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겨루기뿐 아니라 품새에서도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아이돌 그룹 위아이로 활동하면서 유소년 ‘병아리들에게 큰 관심을 받는다는 후문입니다.

MBN 측은 김요한이 태권도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대단한 만큼 ‘병아리 하이킥에 큰 의욕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요힌이 자상하고 따뜻한 동네 형, 오빠이자 ‘병아리 하이킥 막내 사범으로 ‘병아리 제자들과 신선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니 믿고 보셔도 좋다”고 밝혔습니다.

김요한이 출연하는 MBN 신규 예능 ‘병아리 하이킥은 4월 말 첫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