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찬열 입대, 직접 SNS로 인사 “안녕”…현역으로 軍 복무 예정(종합)[M+이슈]
입력 2021-03-29 15:22 
찬열 입대 사진=찬열 인스타그램
엑소 찬열이 입대를 하게된 가운데 직접 인사를 전했다.

찬열은 2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경수시계”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비니를 쓴 채 시계를 드러낸 포즈를 취한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찬열은 별도의 행사없이 비공개로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한다.


엑소에서는 제대를 한 시우민, 디오와 복무 중인 수호, 첸에 이어 다섯 번째 군 입대 멤버가 됐다.

앞서 그는 영화 ‘더 박스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직접 입대 소감을 밝혔다. 찬열은 좋은 작품을 만났다. 군대에 가기 전 보여드리고 갈 수 있어 영광이고 다행이다. 마음도 편한 것 같다. 잘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다녀올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찬열은 지난 2012년 EXO 앨범 ‘MAMA로 데뷔했다. 이후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 ‘코코밥 ‘옵세션 등의 다양한 곡들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멤버 세훈과 유닛 EXO-SC로 ‘왓 어 라이프 ‘10억뷰 등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지난해 10월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A씨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고, 지난 2월 논란 4개월 만에 직접 사과하며 엑소엘 여러분의 이 소중한 마음을 어떻게 지키고 또 보답해야 할지 수없이 고민하고 다시는 걱정을 안겨드리지 않겠다 되새겼다. 여러분의 믿음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찬열이 출연하는 영화 ‘더 박스가 개봉했으며, 언론배급시사회에 직접 참석해 군 입대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