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놀라운 토요일’ 차은우 “김동현은 주식 천재다”
입력 2021-03-27 19:52  | 수정 2021-03-27 21: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손세현 객원기자]
차은우가 김동현을 칭찬했다.
27일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아스트로의 차은우, 윤산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붐은 차은우를 최최차차라며 소개했다. 이에 MC들은 최최차차가 뭐냐라고 물었고 붐은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라고 소개했다. 붐은 차은우에게 평소 천재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는데 누구냐”고 물었다.
차은우는 동현이형을 따라 주식을 시작했다”라며 경제적으로 지식도 많고 공부도 직접해보고 주식시장에서 종목 추천도 해준다”고 말했다.

김동현은 평소 친분이 있는 차은우에게 우리 프로그램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와서 열심히 하지 말고 편하게 와서 먹고가라”고 했다고 말했다. 붐은 여기가 무슨 결혼식장이냐”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윤산하는 저는 애교 천재다”라며 스스로를 소개했다. 이에 차은우는 그런 말은 여기랑은 잘 안맞다 애교를 안받아 줄거다”라고 조언했다. 신동엽은 태연누나 앞에서 한번 애교 해봐”라고 말했다. 이에 윤산하는 뿌뿌-”라며 애교를 부렸다. 태연은 웃으면서 귀엽다 귀엽다”고 말했다.
한편,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