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니쥬, 日 '엠스테' 4번째 출연 확정 '대세 입증'
입력 2021-03-27 09:56 
니쥬. 제공|JYP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 4번째 출연한다.
'엠스테'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니쥬가 오는 4월 9일 해당 프로그램에 출격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니쥬는 지난해 10월 30일을 시작으로 11월 27일, 12월 25일 특집 방송에 이어 벌써 4번째 출연 기록을 쓰며 정식 데뷔 4개월 만에 '엠스테' 단골 게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니쥬는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로 35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방송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엠스테'의 뜨거운 환대를 받으며 현지 인기와 영향력을 재차 입증하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니혼TV 음악 방송 '프리미엄 뮤직'에서 4월 7일 정식 발매하는 일본 싱글 2집 'Take a picture/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팝핀 쉐이킹)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Poppin' Shakin''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홉 멤버는 봄에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매력으로 무장했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니쥬는 29일 0시 또 다른 타이틀곡인 ‘Take a picture'를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선공개하고 연속 흥행의 발판을 마련한다. ‘Take a picture'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JYP 퍼블리싱 소속 스타 작곡가 심은지 등 실력파 작가진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고, 연초부터 일본 코카콜라의 TV 광고에 삽입돼 NiziU 멤버들의 톡톡 튀는 매력과 어우러져 인기몰이 중이다.
니쥬는 지난해 12월 2일 일본에서 첫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JYP 걸그룹으로, 오는 4월 7일 두 번째 싱글 'Take a picture/Poppin' Shakin''을 발표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