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지훈, 섹시한 식스팩(화보)
입력 2021-03-19 14: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소년미에서 남성미까지 배우 김지훈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퍼스트룩이 공개한 화보 속 김지훈은 트레이드 마크인 장발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해냈다. 그는 풍선껌을 부는 장난스러운 컷에서는 소년미를, 쓰리피스 슈트와 복근을 드러내며 남성미를 드러내며 새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지훈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우는 모습이 화제 된 것에 대해 나태해지고 게을러지면 불안해하다. 무언가를 배우는 걸 좋아하는 성향이 있고 그렇다고 아무거나 배우는 건 아니다. 언어, 노래 운동 등 제가 뭔가를 배우는 건 배우로서의 삶과도 연결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 트레이드 마크가 된 장발에 대해서는 저는 이 정도 길이를 계속 유지하고 싶다. 만약 여기서 머리가 짧아진다면 작품 때문일 것이다. 아직은 다양한 작품에서 장발 이미지를 더 보여주고 싶다. ‘머리가 할 일을 다했다는 생각이 들 때 자르고 싶다”고 말했다.
김지훈의 다양한 매력을 엿 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퍼스트룩 215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김지훈의 패션관을 담은 디지털 영상은 유튜브 채널 ‘ㅋㅋㅌㅂ를 통해 공개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퍼스트룩[ⓒ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