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입력 2021-03-15 14:58 
KB저축은행은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KB저축은행 신홍섭 대표이사(왼쪽 셋째)가 '어린이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있며 KB저축은행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KB저축은행>

KB저축은행은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적 관심 제고를 위한 것이다. 참여자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이다.
신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든 사진에 '어린이 교통안전' '어린이 보호구역 천천히' 등의 해시태그를 첨부해 페이스북에 게시하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는 남서울대학교 윤승용 총장과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김태현 총장을 추천했다. 신 대표는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좌우를 살피고 속도를 줄이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우리 미래인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성숙한 교통문화가 확산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상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