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현, 봄빛 유혹 [화보]
입력 2021-03-11 13: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수현이 봄의 여신으로 돌아왔다.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스쿠(SUQQU)가 배우 수현과 함께 한 2021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따스한 봄의 색감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 ‘스쿠 화보 속 ‘수현은 윤기있는 피부에 그윽한 눈매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세가지 매력을 선보였다.
매혹적인 얼루어링(ALLURING)룩에서 수현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레드 아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신비롭고 서정적인 눈매를 강조하는 이노센트(INNOCENT) 룩에서는 봄을 닮은 화사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골드 시머 컬러로 당당한 카리스마 눈빛을 표현한 컨피던트(CONFIDENT) 메이크업 룩에서는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침의 색으로 물든 빛의 파편을 담은 자연의 컬러,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는 ‘스쿠의 베스트 셀러인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에서 텍스처, 발색, 밀착력이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재탄생한 제품이다.
매트부터 쉬머, 글리터, 펄까지 4가지 다른 포뮬러 구성에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수현은 지난 2019년 12월 3살 연상의 사업가 차민근 씨와 결혼, 지난해 가을 첫 딸을 출산했다.
happy@mk.co.kr
사진 ㅣ스쿠[ⓒ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