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엔하이픈 리얼리티 '엔하이픈하이' 17일 시즌2 공개
입력 2021-03-10 15: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데뷔 여정과 멤버들의 숙소 생활 등을 담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Mnet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가 두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지난해 11월 30일 데뷔한 엔하이픈은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이 발매 하루 만에 31만 8,528장의 판매고(가온 차트 기준)를 올리며, 2020년 데뷔한 그룹의 음반(단일 앨범 기준) 중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앨범은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Given-Taken'은,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3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엔하이픈은 데뷔 2개월 만에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제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 4개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ENHYPEN&Hi 시즌 2에서는 엔하이픈의 데뷔 후 성장기와 멤버들 간의 끈끈해진 케미를 만날 수 있다. 이전 시즌은 엔하이픈의 시작부터 데뷔까지의 과정을 그려냈다면 이번 시즌 2는 성공적인 데뷔 이후 엔하이픈의 한층 성숙해진 마음가짐과 서로를 더욱 아끼고 배려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엔하이픈이 설레는 마음을 안고 떠난 1박 2일 여행기와 처음으로 팬클럽 ENGENE(엔진)을 만났던 팬미팅 현장의 모습이 담겼다. 1박 2일 여행에 나선 엔하이픈은 처음에는 오랜만의 여행에 기대감을 드러냈지만 곧 미션이 시작되자 연신 웃음을 터뜨리며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들의 여행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한 팬미팅의 백스테이지 공개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ENHYPEN&Hi는 오는 17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며, 동 시간대 일본 Abema(아베마) 공식 채널로도 송출된다.
psyon@mk.co.kr
사진제공|Mnet[ⓒ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