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온앤오프, 英 매거진 커버 장식…독보적 아우라
입력 2021-03-10 14:2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명곡맛집 온앤오프(ONF)가 영국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해외 인기를 입증했다.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앤오프가 영국 매거진 ‘FAULT 3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에서 온앤오프는 미래에서 온 소년들을 보는듯한 유니크하면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풋풋한 소년미 속 한층 깊어진 눈빛이 인상적이다.
인터뷰에서 온앤오프는 새 앨범 ‘ONF: My Name'을 주제로 지금까지의 음악 여정에 관한 이야기부터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까지 진솔하게 털어놨다.
온앤오프는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종 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온앤오프의 신곡 ‘Beautiful Beautiful'은 지난달 27일 미국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Top K-Pop Songs) 차트 정상을 기록했다. 또한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은 아이튠즈 올 앨범(All Album) 차트에서 2개국 1위를 비롯해 총 7개 국가 및 지역에서 10위권 안에 랭크됐으며,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K-Pop Album) 차트에서 2개국 1위를 비롯해 총 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psyon@mk.co.kr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