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상진, '청춘시대TV' MC...시니어 라이프스타일 가이드
입력 2021-03-10 13: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방송인 오상진이 시니어들의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로 나선다.
㈜홈초이스(대표 조재구)가 4월 자사 채널 ‘청춘시대TV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오케이쇼를 론칭하는 가운데, 오상진이 MC를 맡는다.
‘오케이쇼는 ‘청춘시대TV가 케이블TV VOD 가이드 채널에서 시니어를 위한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새롭게 변신하면서 선보이는 최초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청년과 실버 세대의 경계에 있는 새로운 제너레이션 ‘그레이 세대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그레이트 그레이(Great Grey)라는 슬로건 아래 젊고 긍정적이며 ‘나에게 집중하고 멋지게 살아가는 ‘그레이를 지향한다.
IT와 디지털 소비에 익숙한 5070세대 ‘테크노부머를 겨냥한 최신 트렌트부터 재테크, 취미, 쇼핑, 패션에 이르기까지 액티브 시니어들을 충족시킬 만한 정보를 담아내는 매거진쇼이다. 그레이 세대를 위한 맞춤 뉴스와 생활밀착형 정보는 물론 에이지리스(Ageless) 멘토와의 토크를 통해 나이와 상관없이 세상의 모든 청춘들이 공감할 힐링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오케이쇼는 긍정어 ‘Okay 감탄사 ‘오! MC로 함께하게 된 아나운서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 오상진의 성을 딴 타이틀이다. 반듯한 이미지와 신뢰감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오상진이 깔끔하고 담백한 입담과 센스 있는 진행으로 고품격 종합정보 매거진쇼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오상진은 의미 있는 프로그램의 MC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어제보다 젊은 오늘을 살아가는 멋진 ‘그레이 세대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꼭 필요한 알찬 정보와 긍정의 기운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VOD 수급, 광고, 영화 제작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