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별은, 홍자-노지훈-김나희 이어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합류
입력 2021-03-10 11:50 
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가수 별은이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네 번째 OST를 가창한다.

오늘(10일) 1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KBS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4 ‘톡톡은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마음을 별은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으로 ‘살짝 내 맘에 잠시 찾아온 설렘이 널 사랑한 것 같아서 한참 울었죠 저 멀리 떠나버린 당신을 다시 찾을지라는 도입부 가사가 애틋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특히 이번 곡은 극중 은조(이소연 역)가 화이프 펀드 대표 황지나(오미희 역)의 딸 황가흔으로 돌아온 후 첫사랑인 선혁(경성환 역)을 바라보는 마음을 복수의 심정이 아닌 가려진 본연의 마음으로 표현하며 안방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는 앞서 홍자, 노지훈, 김나희 등 대중들에게 주목받는 핫한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해 시선을 모았고 트로트가 아닌 팝 발라드 장르로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OST 제작사인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의 강점은 대중이 남녀노소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폭넓은 장르의 곡들과 가창자들이 참여했다는 점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곡이 많은 만큼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이들의 뒤를 이어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네 번째 OST를 가창하게 된 별은은 청아하면서도 맑은 음색을 소유하고 있는 가수 겸 유튜버로 지난 2월 발매한 ‘너를 만나 등 개인 앨범과 ‘연애의 참견, ‘심야카페 등 다양한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별은은 이번 곡을 통해 자신만의 애틋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