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퀴즈’ 측 “브레이브걸스 출연, 오늘(10일) 녹화”
입력 2021-03-10 10: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1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브레이브 걸스가 전격 출연한다"며 "오늘 녹화가 진행된다. 다음주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4년 전 발매한 음원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는 대세 걸그룹으로서 거침 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롤린은 트로피컬 하우스를 접목한 경쾌한 업템포가 매력적인 EDM 장르의 곡인 ‘롤린은 2017년 발매 당시에는 큰 조명을 받지 못했지만 최근 유튜브를 통해 재조명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한 유튜버가 군부대 위문 공연과 관련 댓글을 편집해서 ‘브레이브걸스_롤린_댓글모음 영상이 화제를 모으며 역주행으로 이어져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이후 전성기를 맞은 브레이브걸스는 음악방송은 물론 다양한 예능에출연하며 맹활약 중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각 분야에서 저마다의 인생을 살고 있는 이들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퀴즈를 풀어 선물을 제공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배우 공유, 정우성, 배두나, 신민아, 모델 최소라,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가수 비 등이 출연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