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이스트, ‘별이 쏟아진다(*DAZZLE)’ 뮤비 티저서 4인 4색 매력
입력 2021-03-08 16:32 
마이스트 사진=마이스트 ‘별이 쏟아진다(*DAZZL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그룹 마이스트(MY.st)가 4인 4색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8일 자정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스트의 신곡 ‘별이 쏟아진다(*DAZZLE)(다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마이스트는 눈부신 자연을 배경으로 힐링 에너지를 전하고, 청초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도 저격하고 있다.

특히 멤버 준태와 원철, 우진, 건우는 각자 개성 넘치는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한층 더 물오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랑해 베일을 벗을 ‘별이 쏟아진다(*DAZZLE)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마이스트의 첫 번째 싱글 ‘THE GLOW : Illusion(더 글로우 : 일루전)의 타이틀곡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황홀한 빛에 이끌려 새로운 세계로 발을 내디딜 네 소년의 여정을 담았고 우진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신비로운 콘셉트로 한계 없는 소화력을 자랑할 마이스트의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