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스트로 MJ, ‘팩트인스타 시즌2’ 단독 MC 발탁…첫 게스트는 온앤오프(공식)
입력 2021-03-01 15:52 
아스트로 MJ ‘팩트인스타 시즌2’ MC 발탁 사진=‘팩트인스타 시즌2’
아스트로 MJ가 ‘팩트인스타 시즌2의 MC로 발탁됐다.

‘팩트인스타 시즌2는 1일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아스트로의 MJ가 단독 MC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스트로는 2020년 골든디스크 어워즈 남자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실력을 검증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룹이다. 그 중 다채로운 매력과 특유의 흥 넘치는 예능감, 독보적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 중인 MJ가 ‘팩트인스타 시즌2의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팩트인스타 시즌2에서는 탐정사무소 일일 탐정 역할을 소화하며 부캐로 재탄생한 아이돌의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를 볼 수 있는 구성 변화를 시도한다. 또한 팬들과 함께 자신들의 최애곡을 뽑아 보고, 팬들의 고민 사연을 받아 사연에 대한 조언과 그에 어울리는 곡을 추천하는 코너도 신설된다. 이를 통해 아이돌 멤버의 다양한 모습과 매력을 들여다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팩트인스타 시즌2 첫 회에는 청량미 가득한 온앤오프가 출격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스트로 MJ의 진행 본능과 장꾸력 만렙 온앤오프의 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팩트인스타 시즌2의 첫 방송은 오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