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라메디텍-서울대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 동물시장 및 바이오 산업 발전 위한 MOU 체결
입력 2021-02-26 11:48 

레이저 전문 헬스케어 기업 라메디텍(대표이사 최종석)이 서울대학교 그린바이오과학기술연구원 (원장 이인복, 이하 서울대GBST)과 동물시장 및 바이오 산업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협약에 따라 라메디텍은 서울대 GBST와 스마트팜 관련 광원개발과 동물용 치료기기 연구개발을 위한 인적교류 등 전반에 걸쳐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협약 체결식에서 당사의 레이저 채혈기인 핸디레이 및 다양한 의료 및 미용 소형 레이저 제품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였으며, 체결식에 참석한 서울대 GBST 관계자들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말하며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레이저 소형화 기술을 현재 서울대GBST가 추진하고 있는 웰니스 관리 프로그램에 적용할 경우 새로운 개념의 건강 및 뷰티관리 시스템 개발이 가능하게 되어 높은 시너지가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최 종석 라메디텍 대표이사는 "서울대GBST와의 협업을 통하여 인간 및 동물의 보다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되면서 높은 시장성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웰니스관련 레이저 제품을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