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이스트, 민호 군입대로 오는 3월 4인 체제 컴백 확정
입력 2021-02-24 12:36 
사진=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그룹 마이스트(MY.st)가 컴백한다.

24일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스트의 ‘별이 쏟아진다(*DAZZLE)(다즐)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마이스트는 오는 26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티저와 스페셜 프리뷰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민호의 군 입대로 4인 체제로 팬들을 만날 마이스트의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환상적이고 황홀한 빛에 끌려 호기심을 가지게 된 멤버들의 새로운 세계로 가는 여정을 담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곡이다.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멤버 우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건 물론 마이스트만의 또 다른 매력을 담았으니 새로운 모습과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우진과 준태, 원철, 건우 그리고 군 입대한 민호로 구성된 마이스트는 미니앨범 ‘THE GLOW(더 글로우)로 데뷔한 후 호기심과 열망을 담은 ‘몰라서 그래 (Don't Know)(돈 노우)를 통해 대중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현재 마이스트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3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