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OP8 성장기 담았다...‘트롯 전국외전’ 비하인드 大방출
입력 2021-02-24 12:04 
사진=포켓돌스튜디오
‘트롯 전국외전이 뜨거웠던 경연의 여운을 이어간다.

지난 20일 금메달의 주인공이 결정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트롯 전국체전의 여운은 끝나지 않았다. 따라서 ‘트롯 전국체전의 비하인드를 담은 ‘트롯 전국외전으로 긴 여정의 여운을 이어나간다.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트롯 전국체전의 미공개 영상과 메이킹 영상을 담은 ‘트롯 전국외전 - TOP8 스토리 무삭제판이 시청자를 찾아온다. TOP8의 오디션 영상부터 큰 화제를 모은 무대 다시 보기 그리고 치열했던 경연 준비과정까지 담아 시청자들에게 참가선수들의 숨겨진 매력을 방출할 계획이다.

K-트로트의 새 역사를 쓴 ‘트롯 전국체전은 20일 ‘트로트계의 혜성 진해성이 금메달, ‘트로트 엄친아 재하가 은메달 그리고 ‘트로트 프린세스 오유진이 동메달을 차지하며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트로트 오디션계의 신세계를 펼친 ‘트롯 전국체전은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활발할 만큼 시청자의 큰 관심 속 마무리됐다.


또한 3월 13일부터 방송되는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는 TOP8인 재하와 진해성, 최향, 한강, 신승태, 김용빈, 오유진, 상호&상민 그리고 감독, 코치로 활약한 남진, 주현미, 설운도, 김연자, 송가인, 신유, 박구윤, 조정민 등이 출연해 ‘트롯 전국체전 애청자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시청자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트롯 전국체전의 미공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트롯 전국외전 - TOP8 스토리 무삭제판은 27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