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소년단 "MTV 언플러그드 무대 초청 영광"
입력 2021-02-24 09: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MTV Unplugged Presents: BTS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24일 방송되는 SBS MTV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서 7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역시 우리는 7명 이어야 한다. 세븐”이라 입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서 'BE' 앨범 수록곡 무대를 준비했다. 지민은 여러 곡들을 들려 주면서 ‘BE 앨범 작업 비하인드나 저희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MTV Unplugged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고품격 뮤직 콘텐츠. 그간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비피 클라이로(Biffy Clyro), 숀 맨데스(Shawn Mendes)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RM은 저희를 초대해 준 MTV에게 감사하다. 많은 전설들이 공연한 ‘MTV Unplugged 무대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MTV Unplugged Presents: BTS는 SBS MTV에서 24일 오전 11시 방송된다.
psyon@mk.co.kr
사진제공|SBS MTV[ⓒ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