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트롯 전국체전’ TOP8, 결승전 신곡리스트 공개…재하→진해성의 노래는?
입력 2021-02-19 11:40 
‘트롯 전국체전’ TOP8 결승곡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
‘트롯 전국체전이 결승전에서 TOP8이 선보일 신곡을 공개했다.

오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금메달 한 자리를 놓고 TOP8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그런 가운데 결승전에서 공개할 8개의 신곡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화려한 이미지로 장식되어 보는 이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가 하면, 베일에 싸인 작곡, 작사가로 인해 신비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트랙리스트에는 ‘트로트 혜성 진해성의 ‘바람고개, ‘트로트 야생마 신승태의 ‘휘경동 부르스, ‘스윗가이 한강의 ‘술 한 잔, ‘트로트 엄친아 재하의 ‘순천만 연가, ‘트로트 프린스 김용빈의 ‘삼남아리랑, ‘트로트 싹슬이 최향의 ‘오동도 동백꽃처럼, ‘트로트 프린세스 오유진의 ‘날 보러와요 그리고 ‘퍼포먼스 장인 상호&상민의 ‘간 보는 거냐 등 TOP8이 신곡에 어떤 새로움을 담았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베일에 싸인 작사, 작곡가들이다. ‘트롯 전국체전에 따르면 TOP8의 신곡 미션을 위해 트로트계의 대형 작사, 작곡가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고퀄리티의 무대와 퍼포먼스 그리고 실력자들의 향연인 ‘트롯 전국체전의 결승전에서 어떤 역대급 신곡 무대를 볼 수 있을지 기대가 크다.

특히 신곡미션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TOP8 맞춤형 신곡 무대들을 최초 공개해 8팀의 개성이 녹아든 모습으로 또 한 번 레전드 무대 경신을 예고했다. 하지만 TOP8 결승전 무대의 최대변수는 시청자 실시간 문자 투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결승전인 만큼 그 누구도 예측 불가한 긴장의 연속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