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첫 주자 선정...18일 발매
입력 2021-02-17 13:58  | 수정 2021-02-17 17:48
홍자 사진=미스틱스토리
가수 홍자가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가창한다.

17일 오후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1 ‘되돌려줄거야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자가 참여해 특유의 깊은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홍자가 참여한 ‘되돌려줄거야는 강렬하고 중독적인 멜로디 위 홍자만의 매력적인 ‘곰탕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진 곡이다.

‘너희들에게 되돌려줄 거야라는 직설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극의 주인공 은조(이소연 역)가 어떠한 방식으로 복수를 하며 설움을 되돌려줄지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이 곡은 극중 타이틀 영상과 엔딩 장면에 삽입되며 정식 발매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쇄도했던 곡으로, 홍자는 완성도 있는 음악을 위해 여러 번 재녹음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번 앨범은 홍자가 새로운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처음으로 발매되는 OST 곡인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은조가 처절하고 황홀한 복수와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등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