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늘부터 운동뚱' 김민경, 플라잉 요가 도전 "안 끊어져요?"
입력 2021-02-17 10: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플라잉 요가로 운동 스펙트럼을 넓힌다.
오늘(17일) 공개되는 코미디TV 웹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유연함과 능숙함을 선보이며 플라잉 요가에 도전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조심스럽게 스튜디오에 도착한 김민경은 천장에 매달린 해먹을 보며 이 천에 어떻게 내 몸을 맡기나요? 안 끊어지나요?”라는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강사는 안전하다 절대 끊어지지 않는다”라며 안심을 시켰으나 해먹에 들어가면 못 나온다”라는 발언으로 만만치 않은 수업을 예고했다.

거기에 우리가 목표가 있다. 광고를 촬영할 예정이다. 운동뚱 버스를 만들 거다”라는 제작진의 폭탄 발언이 이어지자 김민경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김민경은 타고난 근력으로 물구나무 서기까지 한 번에 성공했고, 이를 본 강사는 물구나무 서기 자세는 오래 한 분들도 어려워하는 동작이다. 힘이 부족하거나 감각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김민경은 바로 성공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힘들어한다는 ‘파우치랩 자세까지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선보여 빠른 진도를 뽑기도 했다.
잘 놀고 먹고, 즐거운 운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오늘부터 운동뚱'은 오늘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코미디TV[ⓒ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