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놀면 뭐하니' 김승혜 "조세호 방송 후 연락 와"
입력 2021-02-14 15:3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 김승혜가 방송 후 조세호에게 연락이 왔다고 폭로했다.
1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엔터계 거물 카놀라유와 전설의 MC 유재석의 컬래버로 20년 만에 다시 돌아온 ‘2021 동거동락이 공개됐다.
이날 조세호는 김승혜와 ‘썸에 대해 이야기했다. 앞서 김승혜는 ‘놀면 뭐하니?에서 조세호와의 썸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김승혜는 조세호가 지인인 남창희 오나미 이동욱과 함께 나온 적이 있다고 했다.
이에 조세호는 저도 놀랐다. 방송을 보고 엄마가 연락이 왔다. ‘너 연애 못 한다. 아빠도 그러지는 않았다. 나라도 별로겠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김승혜가 등장했다. 김승혜는 조세호와 썸 고백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에 대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수 있다고 생각은 했는데 4일간 1위를 할지는 몰랐다”고 털어놨다.
조세호는 당시 남창희 이동욱 등을 부른 이유를 묻자 후배니까 김승혜가 날 부담스러워하면 어쩌지라는 마음에 남창희라는 카드를 꺼냈다, 이동욱은 나에게도 이런 친구가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김승혜는 방송 끝나고 조세호에게 연락이 왔다. 승혜야 너의 그런 감정 잘 들었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skyb1842@mk.co.kr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