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슬옹, 교통사고 이후 컴백…‘바니와 오빠들’ 컬래버곡 발표
입력 2021-02-11 15: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임슬옹이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이후 목소리로 활동 재개에 나선다.
임슬옹이 가창에 참여한 다음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오늘(1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한 곡이다.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다.
이번 곡은 임슬옹의 담담한 보이스와 쓸쓸하고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어우러져 웹툰을 보는 구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특히 임슬옹은 리릭 비디오, 세로 라이브 티저, 녹음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컬래버레이션 음원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지난 2008년 최초의 발라드 아이돌 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은 데뷔와 동시에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솔로로 변신해 ‘NORMAL, 'Melatonin', ‘그 순간 등의 싱글을 발표했다.
happy@mk.co.kr
사진 ㅣTOON STUDIO, 느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