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xK HIT’, 레드스퀘어와 컬래버레이션...글로벌 팬덤 시선 집중
입력 2021-02-09 10:54 
레드스퀘어 사진=KxK HIT
유튜브 채널 KxK HIT가 걸그룹 레드스퀘어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지난 2일부터 KxK HIT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레드스퀘어와의 컬래버 영상이 공개됐고 DJ 겸 프로듀서 프라이데이(FRIDAY)의 편곡에 맞춰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레드스퀘어의 보컬 라인 아리와 리나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히트곡 4곡을 매시업한 커버 영상으로 한층 성장한 보컬 실력을 보여줬고, 메인 댄서 채아는 로살리아(ROSALÍA)와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의 곡 ‘TKN의 커버 댄스를 준비해 강렬한 춤사위와 카리스마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레드스퀘어 멤버 아리는 1000만 크리에이터 창하와 협업해 루프탑에서 듀엣 무대를 준비했다. 인도네시아곡 'Cintanya Aku'를 한국어 버전으로 개사한 아리와 창하는 감미로운 듀엣 무대를 선보였고, 공개 5일 만에 1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우라와 함께한 인터뷰 영상에서는 레드스퀘어 멤버들이 완전체로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레드스퀘어 멤버들은 데뷔곡 ‘Colorful 활동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가면을 썼던 이유를 설명해 달라는 아우라의 요청에 당시 저희가 신비주의 콘셉트로 활동하고 있었다”고 밝혔고 자신을 상징하는 색을 소개하며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레드스퀘어는 지난해 5월 첫 싱글 앨범 ‘PREQUEL로 데뷔, 멤버들의 밝은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Colorful로 활동했으며 미스터리한 뮤직비디오로 많은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레드스퀘어는 올해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앨범 준비에 집중하던 중 긴 공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KxK HIT와 컬래버레이션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