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고추리반' 오늘 티빙 단독공개…"모든 에피소드가 연결고리"
입력 2021-01-29 17:40  | 수정 2021-01-29 17:41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의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이 오늘(29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됐습니다.

'여고추리반'은 5인의 출연진이 추리반 동아리원이 되어 학교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상을 밝혀 나가는 사건해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여고추리반'은 티빙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대탈출' 등 중독성 있는 장르 예능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정종연 PD가 '여고추리반'을 통해 어떤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정종연 PD는 제작발표회에서 직접 '여고추리반'이 지닌 차별점을 밝힌 바 있습니다. "전작과 달리 '여고추리반'은 모든 에피소드가 하나의 큰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어 미니시리즈처럼 진행된다. 한 번 시청하면 끝까지 봐야 큰 떡밥이 해결되는 형태"라고 전했습니다.


추리반의 활동이 진행될수록 점점 미스터리에 가까이 다가가게 되고, 이내 표면 위로 떠오를 엮이고 엮인 비밀을 예고한 것입니다.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끊이지 않는 사건·사고를 추적하는 추리반의 아주 작은 발자국도 놓치지 않고 따라가다 보면 보는 이들도 마치 동아리의 일원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나운서 박지윤, 예능인 장도연, 연반인 재재, 가수 비비, 걸그룹 아이즈원 최예나가 출연을 확정 짓고 '여고추리반' 동아리 멤버로 활약합니다.

'여고추리반'은 오늘(29일) 금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