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덴비, 임페리얼 블루 100만 판매 기념 첫 쇼핑 라이브 진행
입력 2021-01-29 17:26 
덴비가 다음달 1일 네이버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 라이브를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합니다.

이번 방송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덴비의 시그니처 라인인 임페리얼 블루의 100만개 국내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구체적으로 방송은 다음달 1일 오전 11시부터 약 90분 동안 진행됩니다.

방송에서 임페리얼 블루 ‘1인조 브런치 세트, ‘2인조 양식 세트, ‘2인조 한식 세트, ‘4인조 한식 세트 및 ‘스몰 세트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이 외에도 JW 메리어트 호텔과 협업해 선보인 ‘모닝 딜라이트 인 베드 패키지에 사용되는 테이블웨어 세트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한편, 덴비는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전문가의 테이블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늘어난 ‘집밥족을 겨냥해 임페리얼 블루로 명절 다과상, 브런치 등 일상에서 고급스럽게 연출 가능한 테이블 스타일링 팁을 공개합니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덴비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쇼핑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선두로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온택트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