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인기뷰티 크리에이터 다영이 ‘다영키트를 출시한다.
다영 측은 28일 "오늘 밤 다영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함께 첫 공개되는 ‘다영키트는 5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다영이 직접 디렉팅하여 구성한제품들로 실제 다영의 세심한 취향을 엿볼 수 있는 구성품"이라고 소개했다.
‘다영키트는 식품, 주방, 리빙용품까지 총 집합된 다영의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분야 판매 상품. 뱅쇼 키트와 뱅쇼잔을 메인으로 평소 다영이 즐겨 사용하는 게슈탈트 프로젝트 브랜드의 캔들과 특별제작한 엽서, 스티커까지 함께 포함된다.
다영은 처음으로 판매하는라이프스타일 분야 제품이다 보니 제품의 디테일 하나하나에 직접 신경 쓰며 애정을 갖고 제작했다”며 2020년 힘들었던 우리 모두에게 위로를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전했다.
세련된 마스크로 뷰티, 패션은 물론 일상까지 영역을 확장해 인기를 얻고 있는 다영은 전문적이고 세심한 리뷰와 활발한 소통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웹 퍼블리셔로 시작해 뷰티 블로거를 거쳐 2014년 유튜버에 진출했으며 지난 2020년도 ‘데이퍼센트를론칭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뷰티 크리에이터 다영이 ‘다영키트를 출시한다.
다영 측은 28일 "오늘 밤 다영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함께 첫 공개되는 ‘다영키트는 57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다영이 직접 디렉팅하여 구성한제품들로 실제 다영의 세심한 취향을 엿볼 수 있는 구성품"이라고 소개했다.
‘다영키트는 식품, 주방, 리빙용품까지 총 집합된 다영의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분야 판매 상품. 뱅쇼 키트와 뱅쇼잔을 메인으로 평소 다영이 즐겨 사용하는 게슈탈트 프로젝트 브랜드의 캔들과 특별제작한 엽서, 스티커까지 함께 포함된다.
다영은 처음으로 판매하는라이프스타일 분야 제품이다 보니 제품의 디테일 하나하나에 직접 신경 쓰며 애정을 갖고 제작했다”며 2020년 힘들었던 우리 모두에게 위로를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전했다.
세련된 마스크로 뷰티, 패션은 물론 일상까지 영역을 확장해 인기를 얻고 있는 다영은 전문적이고 세심한 리뷰와 활발한 소통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웹 퍼블리셔로 시작해 뷰티 블로거를 거쳐 2014년 유튜버에 진출했으며 지난 2020년도 ‘데이퍼센트를론칭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