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러셔, `누가 뭐래도` OST 합류
입력 2021-01-14 17: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블러셔(Blusher)가 데뷔 첫 OST 가창에 나섰다.
2019년 데뷔곡 ‘그래도 우린을 비롯해 ‘왜 그런거야, ‘나 같은 사람 등 발표곡마다 매력적이고 독특한 음색으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은 블러셔는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가창자로 발탁돼 감성 짙은 발라드를 선보인다.
16일 공개되는 OST 신곡 ‘어떻게 이러나요 다 믿을 수 없어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담겨진 잔잔한 팝발라드 곡이다.
2018년 페퍼민트의 ‘멈출 수 없어 보컬 참여를 시작으로 마끼아또, 케이플라워 등 다수의 프로젝트 앨범 피쳐링을 통해 다양한 매력과 탄탄한 보컬실력을 선보인 블러셔는 지난해 연말 발표한 ‘떠나지 마요 이후 작곡가 필승불패와 OST 작업으로 또 한 번 의기투합했다.

‘누가 뭐래도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담은 드라마다.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을 비롯해 도지원, 김유석, 박철민, 정한용 등 신구를 아우르는 출연진들이 연기 조합에 힘입어 21%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누가 뭐래도 OST 블러셔의 ‘어떻게 이러나요 다 믿을 수 없어 음원은 16일 낮 12시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kyb1842@mk.co.kr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