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영탁의 피죤, 이번엔 코오롱몰과 만났다
입력 2021-01-14 10:23 

영탁의 피죤이 이번엔 코오롱몰과 만났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코오롱몰 의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2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오롱몰에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이벤트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해당 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에피그램 등 총 20개로 구성됐다.
피죤 브랜드 전속 광고 모델 `영탁` [사진 제공 = 피죤]
피죤은 행사기간 내 해당 브랜드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2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4일부터 진행되는 증정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 종료된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탈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음식 냄새부터 체취까지 섬유에 밴 각종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인체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FITI 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아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마찰대전압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 의류의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는데도 효과적이다.
스프레이 피죤 시그니처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몰과 피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