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코갓탤 준우승’ 최성봉, 대장암 3기 진단 “한 차례 수술 받아”(공식입장 전문)
입력 2021-01-13 15:57 
‘코갓탤’ 최성봉 대장암 3기 사진=최성봉 공식 인스타그램
‘코갓탤 최성봉이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았다.

최성봉의 소속사 봉봉컴퍼니는 13일 오후 최성봉은 지난해 5월 건강검진을 통해 대장암 3기와 전립선암, 갑상선 저하증 및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다”라며 지난해 12월 13일 대장암 수술을 한 차례 진행했으며, 추가 수술은 아직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위기도 잘 극복해 꾸준히 노래를 계속 하고 싶다는 바람을 갖고 있다. 희망의 아이콘인 최성봉이 이번 아픔 역시 극복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성봉은 지난 2011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1 준우승자다.


▶이하 최성봉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최성봉의 소속사 봉봉컴퍼니입니다.

최성봉은 지난해 5월 건강검진을 통해 대장암 3기와 전립선암, 갑상선 저하증 및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12월 13일 대장암 수술을 한 차례 진행했으며, 추가 수술은 아직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성봉은 많은 분들의 응원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위기도 잘 극복해 꾸준히 노래를 계속 하고 싶다는 바람을 갖고 있습니다.

희망의 아이콘인 최성봉이 이번 아픔 역시 극복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